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금융소비자보호 우수사례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금융거래를 위하여 제도 및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고 있습니다.

  • 모바일센터를 통한 계속보험료 가상계좌 발급 신청 서비스

    고객이 가입한 보험계약의 계속보험료를 잔고 부족 등으로 자동이체가 불가하여 연체 및 실효 발생, 이로 인한 부활청약 절차 등 불편한 점을 해소하고 고객의 편의를 향상시키기 위해 모바일센터를 통해서도 계속보험료 가상계좌 발급 신청이 가능하도록 함

  • 사고보험금 지급관련 서류 사본인정 범위 확대

    고객의 보험금 청구 및 지급 관련 편의성 등을 높이고 서류 발급 비용 부담을 경감하는 효과 등을 위해 진단서, 입원확인서, 사고사실확인원 등 보험금 청구 서류의 사본 인정 범위를 기존 100만원에서 300만원으로 확대

  • 오렌지라이프 웹사이트,‘웹어워드코리아 2018 금융부문 통합대상’ 수상

    고객중심 혁신의지를 담은 오렌지라이프 웹사이트는 다양하고 유용한 보험지식과 내게 맞는 상품선택, 상담신청, 보험료계산 연동기능까지 신설해 고객이 필요한 콘텐츠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, Non-ActiveX시스템으로 웹사이트 접근성과 사용자 편의 강화.및 모의해킹을 수행해 웹사이트 보안성을 철저히 검증

  • 신규고객 60% 이상, 보안 및 고객편의를 강화한 모바일 증권 선택

    블록체인 플랫폼을 활용해 개인정보 보안 및 고객편의를 강화한 모바일 증권발행 서비스 실시 이후 신규고객 60% 이상이 모바일 증권을 선택함으로써 고객에게 신속한 증권전달과 함께 완전계약 체결에 기여하고 있으며, 증권이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재발행이 가능하여 소비자의 편의 향상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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