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금융소비자보호 우수사례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금융거래를 위하여 제도 및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고 있습니다.

  • ING생명은 고객의 지속적인 건강관리를 독려하기 위해 체력인증 및 걷기운동 프로그램의 목표를 달성하는 경우 보험료를 환급해 주는 건강증진형 보험상품을 출시하는 등 금융당국의 헬스케어 서비스 및 보험산업의 융복합 활성화 정책, 체육당국의 국민 체력 증진 정책에 적극 동참하고 있음 ING생명은 고객의 지속적인 건강관리를 독려하기 위해 체력인증 및 걷기운동 프로그램의 목표를 달성하는 경우 보험료를 환급해 주는 건강증진형 보험상품을 출시하는 등 금융당국의 헬스케어 서비스 및 보험산업의 융복합 활성화 정책, 체육당국의 국민 체력 증진 정책에 적극 동참하고 있음
    ING생명, 업계 최초 건강증진형 보험 출시 등 국민건강 증진 정책에 적극 동참

    ING생명은 고객의 지속적인 건강관리를 독려하기 위해 체력인증 및 걷기운동 프로그램의 목표를 달성하는 경우 보험료를 환급해 주는 건강증진형 보험상품을 출시하는 등 금융당국의 헬스케어 서비스 및 보험산업의 융복합 활성화 정책, 체육당국의 국민 체력 증진 정책에 적극 동참하고 있음

  • 매월 셋 째 월요일 정기적이고 지속적인 소비자보호의 날 프로그램 운영으로 소비자보호의 중요성 및 필요성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고, 수준 높은 소비자보호를 위한 전사적 소비자보호 거버넌스 체계 내재화를 통해 현장이 주도하는 선제적,자발적 소비자보호 중심 문화 정착 매월 셋 째 월요일 정기적이고 지속적인 소비자보호의 날 프로그램 운영으로 소비자보호의 중요성 및 필요성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고, 수준 높은 소비자보호를 위한 전사적 소비자보호 거버넌스 체계 내재화를 통해 현장이 주도하는 선제적,자발적 소비자보호 중심 문화 정착
    2018년, 선제적•자발적 소비자보호 문화정착을 위한 ‘소비자보호의 날 3.0’ 실시

    매월 셋 째 월요일 정기적이고 지속적인 소비자보호의 날 프로그램 운영으로 소비자보호의 중요성 및 필요성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고, 수준 높은 소비자보호를 위한 전사적 소비자보호 거버넌스 체계 내재화를 통해 현장이 주도하는 선제적,자발적 소비자보호 중심 문화 정착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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