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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자민원접수 오렌지라이프의 상품, 서비스 이용 등 불편함이나 건의사항이 있을 시 접수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.

VOC처리절차

  1. 01 VOC고객의 불편/건의/
    칭찬 접수
  2. 02 담당자 지정해당부서 또는
    지점에 전달
  3. 03 조사/처리사실확인 및
    처리
  4. 04 민원처리완료처리완료
    전화 / 이메일

접수방법

  • 인터넷
    아래 고객정보입력, 문의내용작성 후
    VOC (불편/건의/칭찬)을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방문
    가까운 고객센터 및 지점을 방문하여 VOC (불편/건의/칭찬)을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. 지점 이용가능시간: 평일 오전 9시~4시
  • 전화
    오렌지라이프 콜센터 1588-5005를 통해 VOC (불편/건의/칭찬)을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. 콜센터 이용가능시간: 평일 오전 9시~오후 6시 (해외 +82-2-2261-1133)
  • 우편
    우편을 통해 VOC (불편/건의/칭찬)을접수하실 수 있습니다. 보내실곳: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7길 37 (순화동, 오렌지센터) 소비자보호부 (우: 04511)

고객정보입력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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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문의유형을 선택하신 후 내용을 적어 보내주시면 접수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24시간 안에 답변 드리겠습니다.
    (단, 고객불만 접수 및 해당부서에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는 답변이 지연 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.)
  •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은 입력하신 이메일로 발송되며, 본 홈페이지 '문의처리현황' 탭에서도 답변 확인이 가능합니다.
  • 첨부파일은 DOC, DOCX, PPT, PPTX, XLS, XLSX, PDF, HWP, JPG, GIF, PNG만 업로드 가능합니다.
  • 고객님께서 첨부하신 파일은 고객님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암호화 처리되어 향후 조회가 가능하지 않습니다. 첨부하신 파일내용을 확인하시려면 콜센터(1588-5005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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